특별중보기도

기도가 삶이 되는 축복 / 기도 서신 7

예그리나 3 1,360

기도가 삶이 되는 축복 / 기도 서신 7

 

기도 서신을 오늘로서 7번째 올리는데 벌써 40일이 넘었습니다. 기도의 응답이 실제로 나타나지 않아도 실망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지금 하나님은 우리의 기도에 응답하고 계시고 가장 좋은 방법으로 해답을 주실 것입니다. 내가 깨달은 것은 이런 위기에서 우리를 기도의 사람으로 만들고 계신다는 사실입니다. 편안할 때는 기도도 안일하게 했지만 위기 때에는 전심을 다해서 기도하고 기도가 매일의 삶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기도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축복 중에 하나입니다.

 

말씀과 기도로 거룩한 삶을 유지하면 성령님으로 충만하게 되고 그로인해 평안함을 갖게 됩니다. 두렵거나 지치는 것은 기도가 막혔기 때문이고 거짓된 기도로 중언부언했기 때문입니다. 오늘 기도로 하나님과의 영적인 네트워크만 연결되어 있으면 어떤 고난이나 역경이 밀려와도 넘어지지 않습니다. 기도만 제대로 살아 있으면 영적으로 사는 것이고 기도가 막히면 죽은 것입니다. 오늘은 그 동안 기도 제목을 총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그리고 다음 주 부터는 기도문을 올리려고 합니다.

 

첫째는 오늘의 영적 싸움을 승리하게 해 달라고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사람의 싸움으로 착각하지 마시고 마귀가 교회를 무너뜨리려는 계략임을 알아야 합니다. 어둠의 영이 교회를 떠나고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공동체가 되도록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둘째는 오늘의 문제를 하나님의 주권과 공의로 해결해 달라고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노회나 총회나 어떤 인위적이고 정치적인 방법으로 해결되기 보다는 전권적인 하나님의 방법으로 해결하게 해 달라고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셋째는 교회가 옛날처럼 하나 되게 하시고 평화를 이룰 수 있도록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서로 존중히 여기고 사랑하고 품을 수 있는 따뜻한 마음을 주시고 진심으로 회개함으로 과오와 실수를 용서하는 그리스도의 사랑이 실현되도록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넷째는 주님의 온전한 뜻을 분별하는 총회나 노회나 교회 지도자들이 되도록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내 이기적인 욕망이나 어떤 진영논리나 여론 몰이나 계파에 따라 결정하지 말고 오직 하나님의 뜻을 찾는 지도자들이 되게 해달라고 기도하십시오,

 

다섯째는 실족하고 상처 입은 어린 성도들을 붙들어 주시고 위로해 주시고 안아주시도록 기도하시기를 바랍니다. 한 영혼이 천하보다 귀한데 우리의 잘못으로 그들이 실족한다면 연자 맷돌을 매고 깊은 바다에 빠지는 심판을 피할 수가 없습니다.

 

여섯째는 보이스 피싱에 속지 않도록 말씀과 기도에 전염하시면서 영적인 분별력을 가지도록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거짓 소문과 유언비어에 속아서 함께 망하는 길로 가지 않도록 자신의 영성관리를 잘 하시고 누가 옳은지를 잘 분별하시기 바랍니다.

 

일곱째는 내 영혼이 완악해 지거나 강퍅해지지 않도록 항상 하나님 앞에서 회개의 삶을 사시고 말씀을 순종하면서 거룩한 길을 걸어가시기 바랍니다. 내 속에 분노가 일어나고 강퍅함이 용솟음치면 하나님의 심판이 임한 것임을 아시기 바랍니다.

 

여덟째는 교회가 십자가의 정신이 실현되고 너를 위해 내가 죽고 희생하는 공동체로 다시 거듭날 수 있도록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모두가 미스바의 회개 운동을 통해 내 잘못입니다.” 라고 고백하면서 갈보리 십자가를 다시 세우도록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기도가 사라지면 교회도 사라지고 내 영혼도 끝장입니다. 기도를 회복하고 기도의 깊은 곳으로 나아가기만 하면 하나님의 전권적인 역사가 이루어 질 것입니다. 봄이 다가 오듯이 저 만치에서 교회의 봄도 다가오고 있습니다. 너무 조급해 하지 마시고 믿음으로 기다리십시오. 우리 아버지 하나님은 가장 좋은 방법으로 해결해 주실 것입니다. 내가 무엇인가 하려고 생각하지 마시고 하나님의 뜻을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은 이런 고난의 시간을 통하여 우리를 기도의 축복 속으로 몰아넣고 있습니다. 지금 기도가 삶이 되면 축복의 물줄기가 내려오고 있음을 아시기 바랍니다.

 

 

 

Comments

키미
아멘!!!
파트야
아멘!!
축복
아멘!!!